BAT 코리아, 새로운 던힐 스위치 2종 출시
2013-10-21 09:23
던힐 최고의 마스터 블렌더와 전문 연구진에 의해 새롭게 탄생한 '던힐 스위치'는 흡연자의 선택에 따라 담배의 맛과 향에 다이내믹한 변화를 더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필터 안의 캡슐을 통해 전혀 다른 맛으로 바뀌도록 고안됐다.
캡슐을 터뜨리기 전에는 던힐 최상의 블렌딩이 선사하는 특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고, 이후에는 오래 지속되는 상쾌한 여운을 흡연 뒤에도 음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한 '던힐 스위치'는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인 '젠틀맨, 스위치로 상쾌하게 바꿔라(GENTLEMEN, THIS IS SWITCH)'를 표방함으로써, 던힐 스위치가 창조해낸 특별한 청량감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재탄생한 던힐 스위치 한정판 패키지는 물보라가 캡슐을 둘러싸고 있는 상쾌한 디자인으로, 젊은 성인 흡연자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형상화하는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BAT 코리아 가이 멜드럼 사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던힐 스위치 2종은 깊은 향과 더불어 기분에 따라 맛을 선택할 수 있는 섬세한 배려로 특별한 흡연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던힐의 이번 신제품이 대담하고 새로운 것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젊은 성인 흡연자들을 매료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BAT 코리아가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 '던힐 스위치 6mg'와 '던힐 스위치 ONE'의 타르 함량은 각각 6.0mg과 1.5mg이며, 소비자 가격은 모두 2700원이다.
1902년 설립된 BAT 그룹은 전 세계 180여 개국에서 사업 활동을 하고 있는 세계적인 담배 회사다.
BAT 코리아는 1990년 국내 법인을 설립한 이래 주력 브랜드인 '던힐(Dunhill)' '켄트(KENT)' '럭키스트라이크(Lucky Strike)' '보그(Vogue)'를 판매하고 있다.
임직원 수는 1000여 명이며, 경남 사천에 생산 공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