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쉘 ‘퍼펙트싱어 VS’ 출연… 소름 돋는 라이브

2013-10-18 15:37
이미쉘 ‘퍼펙트싱어 VS’ 출연… 소름 돋는 라이브

이미쉘 퍼펙트싱어 [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SBS 'K팝스타'에서 파워풀한 보컬로 눈길을 끌었던 이미쉘이 퍼펙트싱어로 돌아온다.

케이블 채널
tvN '퍼펙트싱어 VS' 제작진은 18일 방송에 이미쉘, 김성욱, 박인영, 박진우, 김성훈이 드림싱어로 나서 이세준, 메이비, 박완규, , 레이나의 가수군단과 대결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미쉘은 오디션 프로그램 미국가수 비욘세 뺨치는 놀라운 가창력과 성량으로 인기를 끈 바 있다
. 최근 뮤지컬 '사랑해 톤즈'를 통해 연기라는 새로운 영역에도 도전했던 이미쉘은 자신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들려줄 수 있는 무대인 퍼펙트싱어 VS’의 러브콜에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이다

"완전할 수는 없어도 완벽할 수 있는 가수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며 소감을 전한 이미쉘은 실제 녹화에서도 출연진과 방청객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무대를 선보여 오늘 방송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5월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에서 윤민수의 모창 능력자로 등장해 화제가 됐던 작곡가 김성욱 또한 감성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 여기에 슈퍼주니어 이특의 친누나로 잘 알려진 배우 박인영과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샛별 박진우, '윤도현의 러브레터' 등에서 코러스를 담당했던 김성훈이 출연해 지난 주 드림싱어팀의 우승에 이어 상승세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한편 이에 맞서는 가수군단에는
6회에서 여심과 V 스캐너를 동시에 사로잡았던 유리상자 이세준, 동안 외모만큼이나 맑은 목소리의 메이비 이외에도 박완규, , 애프터스쿨 레이나가 출연해 맞대결을 펼친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