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2013-10-16 18:09

[사진제공=엔트리브소프트]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오픈 베타(Open Beta) 서비스를 시작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공개 2일 만에 스포츠게임 2위로 올라서며 실사 야구 게임의 돌풍을 일으켰다. 오픈 이후에도 ‘감독모드’, ‘AI토너먼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며 시장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16일 이용자 전원에게 50만 게임머니(MP)와 ‘내 구단 8코스트 영입권’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내 구단 6~8 코스트 영입권’과 ‘작전카드 플러스 아이템’을 매일 지급한다. 이어 18일까지 구단 및 선수 성장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20%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엔트리브소프트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