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스마트 애니 카드' 출시

2013-10-07 10:16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하나SK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 ‘할인 한도’, ‘이용 횟수’ 등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최대 1.4%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SK 스마트 애니 카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심플한 구성과 높은 할인율이다. 하나SK카드의 모든 가맹점에서 업종 구분 없이 결제 금액의 0.8%가 무조건 할인되고, 온라인 결제 금액에는 1.3%의 우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실적과 할인 한도, 이용 횟수 등의 제한도 없으며, ‘하나SK 겟모어 앱’ 이용 고객은 온라인 결제 시 0.1%의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손재환 하나SK카드 영업본부장은 “최근까지 다양한 혜택에 초점을 맞춘 ‘원카드’가 대세였으나 고객이 업종별 혜택을 찾아 다녀야 하는 불편함도 있어, 어디서든 결제만 하면 할인 받는 이 카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나SK 스마트 애니 카드는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해외겸용 1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