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교환학생 준비 프로그램 개설

2013-10-01 14:15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파고다어학원(www.pagoda21.com) 신촌점이 교환학생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교환학생 준비 프로그램(PAGODA Exchange Student Prep Program)’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설하는 교환학생 준비 프로그램은 교환학생을 위한 아카데믹한 토론식 스피킹과 라이팅을 집중 학습하고 실생활에서 유용한 표현을 함께 학습할 수 있게 한 프로그램으로 파고다 R&D연구센터가 자체 개발했다.

특히 파고다의 영어집중프로그램(PIP, PAGODA Intensive Program)을 기반으로 스피킹, 리스닝, 리딩, 라이팅의 4가지 수업을 통합 구성했다.

이와 함께 실제 영어 커뮤니케이션 시 필요한 것에 대한 조언과 학습 노하우 컨설팅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는 최대 10명 소수정예로 구성되며, 주 5일, 2개월 과정으로 진행된다. 매주 금요일에는 강사와의 일대일 수업, 스터디, 수업 피드백 시간도 마련된다.

파고다어학원 R&D연구센터 김지영 이사는 “효율적인 교환학생 기간을 보내기 위해서는 언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미리 익히는 것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학생들이 파고다어학원의 ‘교환학생 준비 프로그램-PAGODA Exchange Student Prep Program’을 통해 철저하게 준비해 다양한 공부와 성공적인 경험을 하고 돌아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2-392-05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