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허브아일랜드 카니발의 주인공은 당신이 될 수 있다.

2013-09-21 15:16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도 포천시에서 제5회 포천 허브아일랜드 카니발이 오는 28일,29일 개최한다.

제5회를 맞는 포천 허브아일랜드 카니발 축제는 올해부터 포천시와 공동주관으로 진행되며 경기관광공사가 후원한다.

이번 축제는 허브아일랜드 소재지 신북면 이장단 사물놀이, 부녀회 각설이 타령 등 지역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지역 협력형 축제로 개최됐다.

이번 축제는 평소 동경하던 주인공을 표현하는 분장이나 의상을 입고 가족, 친구, 연인끼리 동화를 만들어 자랑하고 사진도 찍는 총 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장기자랑콘테스트’부터, 무료로 배부되는 가면을 받아 채색하고 장식하여 응모하는 ‘우리가족 가면콘테스트’ 등으로 진행된다.

또한 고양시 홀트학교 학생들의 드럼연주, 포천 문화원 실버악단의 하모니카 연주, 경민대 태권도시범단, 포천시 거리나온 예술 공연, 군악대 퍼레이드 등의 나눔공연과 인디밴드, 밸리댄스, 현악 4중주, 통기타 공연 등 각종 축하공연이 허브아일랜드 곳곳에서 펼쳐진다.

또 허브아일랜드 홈페이지(www.herbisland.co.kr) 또는 전화(031-535-6497)로 축제 의상을 준비해오는 사전등록자에 한해 무료입장 혜택과 기념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