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7종 모바일게임’ 추석 맞아 풍성한 이벤트

2013-09-18 10:00

[사진제공=게임빌]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게임빌은 자사 7종 모바일게임으로 대대적인 추석 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가위를 맞아 이벤트에 돌입한 모바일게임들은 ‘오션테일즈’, ‘피싱마스터’, ‘클레이랜드’, ‘히어로마스터’, ‘이사만루’, ‘괴인럼블’, ‘퍼펙트프로야구’ 총 7종이다.

넥스트 소셜 게임을 표방하며 최근 출시되어 초반부터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는 대작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오션테일즈’는 추석 한정 아이템인 ‘달토끼’ 등을 수집하거나 매일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골드’와 ‘루비’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특히 유료 아이템인 ‘루비’를 구입하는 유저들에게는 연극 예매권을 증정해 명절 분위기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낚시 소재의 간판 SNG ‘피싱마스터’는 추석의 대표 음식인 송편을 낚시 미끼로 사용하는 이색 명절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으며 가을을 맞이해 특별 어종 포획과 보스 어종 출현 등의 이벤트를 제공한다.

클레이를 소재로 클레이몬을 창조, 육성하는 SNG ‘클레이랜드’는 연휴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감돌이’와 ‘감순이’ 캐릭터를 제공하고, 유저들의 마을 스크린 샷 중 베스트 마을을 선정, 유료 아이템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최고 퀄리티의 풀 3D 실사 야구 게임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이사만루’는 레전드 선수 카드 구매 비용을 50% 할인하고, 선수 승급을 위한 조합 확률을 대폭 확대해 재미를 키웠다.

이 외에도 매일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추석 선물과 이색 게임 카드를 증정하는 카드 배틀 게임 ‘괴인럼블’, 추천인에 따라 영웅 캐릭터를 선물하는 전략 SNG ‘히어로마스터’, 쟁탈전 조각 카드 획득 순위 상위자에게 선물을 지급하는 ‘퍼펙트프로야구’ 등이 다채로운 이벤트로 추석의 풍성함에 재미를 더한다.

이번 이벤트는 각 게임 실행 시 나타나는 팝업 창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