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건강을 선물하세요"
2013-09-11 16:19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 = 홍삼은 명절 시즌에 최고의 인기 제품이다.
전통적으로 원기회복과 면역력 개선에 효과를 나타내는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행 및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최근에는 국내외 연구진에 의해 여성의 폐경기 증상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정관장은 올 추석선물로 다양하게 구성한 '효 선물세트'를 추천했다.
원앙세트는 중년 남성의 피로회복과 활력증진을 위해 년근 홍삼 및 고품질 식물성 소재를 배합한 '홍천웅'과 중년 여성의 갱년기 증상에 도움을 주는 '화애락퀸'으로 구성됐다.
'홍백작'은 노년층을 위해 6년근 홍삼을 소화흡수가 쉽도록 부드럽게 만들었다.
'올칸'은 지구력과 활력 증진을 위해 6년근 홍삼과 옥타코사놀 성분을 함유했으며, '홍삼톤 골드는' 홍삼농축액에 대추와 당귀 등 식물성 원료를 조화시켜 하루 한번 섭취로도 면역력 증진과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정관장은 홍삼정리미티드와 홍삼톤리미티드로 구성된 수(秀)선물세트·홍삼정 플러스·홍삼톤마일드·홍삼정환으로 구성된 '진(眞)선물세트' 등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홍삼정 플러스와 홍삼톤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정관장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가격 혜택을 주는 추석 프로모션 '오래! 오래! 건강하게!'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국 정관장 로드샵(직영점 및 가맹점)과 농협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혜택을, 백화점과 대형마트는 20만원당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