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 ‘2013년 경력직 공개채용 실시’

2013-09-02 10:04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CJ E&M 넷마블과 CJ 게임즈는 ‘2013년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게임개발(R&D), 게임 디자인, 모바일 및 글로벌사업 PM 등 다양한 분야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1년 이상의 해당직무 경력을 보유한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넷마블과 CJ게임즈는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약 200여명의 우수한 경력자들을 채용할 계획이다. 특히 게임개발 부문은 최근 모바일 게임의 장르 다양화, 이용자 증가 등으로 더욱 집중적으로 채용이 이뤄질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금일부터 오는 16일 오후 5시까지 CJ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cj.net) 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서류 전형은 최대 2지망까지 지원 가능하다.

심사는 서류전형, 1차 면접(실무/기술면접), 2차 면접(임원 면접) 등 총 3단계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이후 세부진행 일정과 방식은 각 회사별로 다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공지 할 예정이다.

전현정 넷마블 인사팀장은 “넷마블은 모바일게임 사업의 성공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사업을 적극적으로 리드해 갈 역량 있는 인재들을 모실 계획”이라며 “게임에 대한 적극적인 도전정신과 열정, 주인의식을 가진 우수한 경력자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CJ 채용 홈페이지(recruit.cj.net)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각 회사 문의처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