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예비엄마 위한 '감성 태교 강좌' 진행

2013-08-21 10:26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삼성화재는 21일 서울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예비 엄마 150여명과 함께 ‘맘쏙케어22 예비맘클래스’를 진행했다.

맘쏙케어22 예비맘클래스는 행복한 임신을 축하하고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삼성화재의 감성 태교 강좌로, 지난 7월부터 매월 실시되고 있다.

삼성화재가 자녀보험 가입고객 11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관련 정보는 ‘인터넷 육아까페’(42.3%)를 통해 얻으며 가입 시에는 ‘지인 추천’(44.5%)에 의해 상품을 선택한다고 응답했다.

그만큼 자녀보험 시장은 엄마들 사이의 입소문이 중요하게 작용하므로 그들의 의견을 반영한 상품과 마케팅이 필요하다는 분석이다.

이에 따라 삼성화재는 올해 1월 고객패널을 통해 자녀보험 및 마케팅에 대한 개선 의견을 수렴해 이번 강좌를 진행했다.

이날 강의에 참석한 김윤지(32)씨는 “태교에 곧바로 활용할 수 있는 전문가 강의, 건강 재료로 준비된 다과, 임신 축하선물 등 엄마 맘에 쏙드는 내용으로만 구성돼 있어 매우 좋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삼성화재 맘쏙케어22 예비맘클래스는 매월 1회 진행되며, 블로그(http://blog.naver.com/momssok22)를 통해 일정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