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료관광재단과 (주)아이패밀리SC '국내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MOU' 체결
2013-08-20 10:11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인천의료관광재단(대표이사 김봉기)과 ㈜아이패밀리SC(대표이사 김태욱)는 19일 “국내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MOU를 체결하였다.
㈜아이패밀리SC(구, 아이웨딩)는 2000년 8월에 설립된 웨딩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2012년 8월에 중국 상해 해외지사를 설립하여 많은 중국인 신혼부부를 국내로 유치하고 있으며, 국내 최정상급의 연예인 스타마케팅을 활용한 새로운 한류 웨딩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all life cycle 글로벌패밀리 서비스 기업이다.
이에따라 인천의료관광재단은 인천의 특화된 의료서비스와 웨딩검진 프로그램 상품을 개발하여 신혼부부 전용 건강검진, 라식, 라섹수술, 피부관리, 치아관리 및 스파 상품 등으로 구성하여 웨딩상품과 의료상품을 연계한 “웨딩 건강검진 캠페인” 행사를 출시하게 되었다.
인천의료관광재단은 "이번에 출시하게 되는 상품은 인천의 지리적 위치와 빠른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인천만의 특화된 의료서비스가 잘 나타나 있으며, 해외 신혼부부를 위한 유치사업에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아이패밀리SC(대표이사 김태욱)은 "웨딩상품과 건강&뷰티 상품을 결합한 상품을 중국 현지 내에서도 활발한 상담과 홍보방안 모색을 찾겠다"고 밝혔으며, " 실직적인 MOU를 통한 활발한 마케팅 방안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 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