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던전앤소드 for Kakao’ 카카오 게임하기 서비스

2013-07-30 11:09

던전 앤 소드 [사진제공=라이브플렉스]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라이브플렉스는 라인콩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던전앤소드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30일 출시한다고 이 날 밝혔다.

‘던전앤소드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으로 동시에 출시되어 모든 스마트기기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액션 RPG로 던전 전투, 스킬 습득, 보조펫 시스템 등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각종 전투와 퀘스트 수행을 통한 캐릭터의 성장 요소와 사용자 간의 대전 및 협력 사냥 등의 실시간 네트워크 플레이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던전앤소드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탭북, 태블릿PC, 고급 이어폰, 여행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용자들은 던전 전투 수행, 친구 초대 및 친구와의 파티 플레이, 후기 작성 등의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김병진 라이브플렉스 대표이사는 “던전앤소드 for Kakao는 탄탄한 게임 구성 및 방대한 콘텐츠를 갖춘 고퀄리티의 게임으로 내부에서도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높은 경쟁력을 가진 모바일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를 진행하는 만큼 좋은 성과를 예상하고 있다”며 “완벽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친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m.kr.gameclub.com/Event/dungeon_open/Event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