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글로벌인재 만들기, 지역기업이 응원합니다!

2013-07-23 18:32
- 글로벌인재육성프로그램 ‘나만의 스토리북 만들기’ 행사 성료<br/>- 오성철강, 제룡전기 후원, VIPs 둔산점 참여가족 초청 만찬 제공

아주경제 이병국 기자= 대덕구(구청장 정용기)는 22, 23일 이틀간 한남대학교 56주년기념관에서 열린 대덕구글로벌인재육성프로그램‘나만의 스토리북 만들기’행사를 지역 주민과 기업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 속에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대덕구 글로벌인재육성사업 대상 청소년 30명이 참여해 학업, 친구, 가족 등 청소년기 고민과 갈등을 스토리작업을 통해 객관화해 봄으로서 청소년의 건강한 자아상 확립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23일 수료식에는 참가 학생의 학부모들을 초청, 스토리북 전시회를 함께하며, 가족간의 정서적 유대감을 돈독히 하고, 특히 가정형편이 어려워 부모와 패밀리레스토랑은 갈 수 없음을 배려하여 VIPS 둔산점이 이들을 초청, 저녁 만찬을 제공해 가족간의 훈훈한 추억의 자리를 가졌다.

이번 대덕구글로벌인재육성 프로그램에 (주)오성철강(회장 유재욱), (주)제룡전기 (대표 박광식), 빕스 둔산점(점장 김관태) 등 지역기업이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구 관계자는“도움을 주신 기업에 감사하며, 대덕구글로벌인재육성사업에 보다 많은 후원자, 후원기업 등의 참여로 더 많은 청소년이 큰 힘을 얻어 꿈을 실현할 수 기회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