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최고급 아이템 획득 절호의 찬스를 노려라

2013-07-17 14:31

[사진제공=드래곤플라이]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드래곤플라이에서 서비스하는 성인용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반 온라인’이 17일 최고 등급의 아이템을 업데이트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이 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아이템은 게임 내 최고 등급인 ‘마신급’ 아이템으로 중간 레벨대 부터 최고 레벨대 까지 다양한 유저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장비, 장신구 아이템이 총 400종 이상 추가되어 전투의 화끈한 재미를 더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17일 오전부터 18일 오전까지 24시간 동안 아이템샵의 모든 아이템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의 모든 아이템과 더불어 새로 추가된 아이템까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보스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주요 지역에 강력한 몬스터가 출몰하는 이번 이벤트는 7월 17일(수)부터 8월 6일(화)까지 3주일 간 진행되며, 이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마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박상우 드래곤플라이 사업1팀 팀장은 ”많은 유저가 사용할 수 있는 최고급 아이템을 다수 추가하여 보다 다이나믹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며 “소환 이벤트와 반값 할인 이벤트 등으로 누구나 어렵지 않게 최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 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vaan.dfl.co.kr/)를 참고하면 된다.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