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12일 취업박람회 개최 200여명 채용 예정

2013-07-09 14:05
- 롯데아울렛 부여점 입점업체 등 54개 업체 참가, 구직자와 일대일 현장면접 및 구직상담 실시 -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부여군(군수 이용우)은 올해 8월말 오픈 예정인 롯데아울렛 부여점과 함께 12일 오후 1시에 부여군민체육관에서 2013 부여군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박람회에는 롯데아울렛 부여점 입점업체 등 54개 업체가 참가하는 가운데 참가업체는 구직자와 일대일 현장면접 또는 구직상담을 통해 20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에, 구직자에게는 다양한 구직정보와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8월 말 오픈예정인 롯데아울렛 부여점 입점업체 등에는 필요인력을 신속히 채용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열릴 취업박람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행사 당일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지참하고 부여중학교 내 부여군민체육관을 방문하면 되며, 취업박람회에 참여하면 채용 면접뿐 아니라 취업 교육프로그램 및 유관기관 교육 안내 및 직업심리검사 등 취업에 관련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기운 경제진흥과장은 “앞으로도 구인ㆍ구직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취업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일자리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여군 취업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여군청 경제진흥과(☎830-238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