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서울 , ‘2013 웨딩페어’서 명품웨딩 선보여

2013-06-24 23:19

아주경제 김종훈 기자= 라마다서울호텔(www.ramadaseoul.co.kr)이 지난 20일 개최한 ’2013년 웨딩페어’를 통해 강남권 명품웨딩을 선보였다.

선릉공원이 내려다 보이는 라마다서울 '하늘정원' 홀에서의 칵테일 립셉션 파티는 ‘수려한 주변 풍광과 화려한 홀 분위기’가 어우러져 전문웨딩 관계자들로 부터 아낌없는 찬사를 얻어냈다.

세계적인 가수로 활동 중인 싸이의 매니저 결혼식으로 웨딩업계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신의정원' 홀의 웨딩페어는 ‘참여자 전원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했다.

라마다서울호텔의 '2013년 웨딩페어'는‘신개념 플라워 셋팅’과 ‘크리스탈 비즈장식’의 홀 분위기 연출 및 아름다운 실내 인테리어의 새로운 론칭과 명품호텔웨딩에도 불구, 합리적인 가격 등은 웨딩관계자들에게 호텔 예식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프라이빗 드레스쇼’와 라마다웨딩의 ’귀품의 식’, 만찬 등으로 짜여진 식순은 라마다예식만의 특전에 힘입어 전년 강남구 웨딩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웨딩페어 중 최다계약을 10% 이상 웃도는 결과를 기록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화려한 공간 연출로 각광을 받은 라마다서울호텔 웨딩페어의 특전은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다시 만나 볼 수 있다.

생애 잊지못할 소중한 웨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꿈꾼다면 고품격 호텔웨딩 삼성동 라마다서울호텔로 문의하면 된다. (예약,문의전화 02.6202.20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