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웹하드 신규 고객에 여행 상품권 쏜다

2013-06-18 13:39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사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웹하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워터파크 이용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또 같은 달 18일까지 웹하드에 업로드한 자료 또는 개인PC에 저장된 자료를 실시간 자동 백업 및 복구해주는 ‘웹하드 백업하드’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이용권, 주유권, 사진 인화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지난 2000년 선보인 웹하드는 350만명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규모 웹스토리지 서비스로 대용량의 자료 저장 및 관리를 필요로 하는 대기업/언론기관/광고 디자인/출판사 등에 최적화된 서비스다.

김주영 클라우드사업팀장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웹하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휴가에 활용할 수 있는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웹하드가 국내 최고라는 명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이고, 시즌 및 트렌드에 맞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가입자를 보유한 클라우드 서비스 ‘웹하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워터파크 이용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