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하드항공, 화물사업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론칭

2013-06-12 09:54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아랍에미리트연합(UAE)의 국영 항공사인 에티하드항공은 자사의 화물 사업부 에티하드 카고의 새로운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에티하드항공은 ‘세계는 우리의 비즈니스, 에티하드 카고와 함께 하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아랍에미리트연합의 국영 항공사인 에티하드항공의 화물 사업부, 에티하드 카고가 새로운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에티하드항공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에티하드 카고의 주요 고객인 화물운송업체를 조명하고, 에티하드 카고가 네트워크, 보유 비행기, 서비스 포트폴리오 바탕으로, 고객의 물품을 전 세계 곳곳에 차질 없이 수송하는 점을 강조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에티하드 크리스탈 카고가 1년 전 에티하드 카고로 리 브랜딩 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이다.

데이비드 커 에티하드 카고 부사장은 “새로운 에티하드 카고 캠페인은 올해 2월 런칭 한 에티하드항공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에티하드항공의 가치가 화물 부문에도 어떻게 확장되고 있는 지 잘 보여준다”며 “개인 맞춤형 서비스, 네트워크 확대, 화물 여객칸의 높은 수용력 등 한층 강화된 제품 포트폴리오는 에티하드 카고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며, 그 이상을 제공하는 유연성과 역량을 갖춘 글로벌 리더임을 의미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