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애, 김태희에게 냉장고 추천한 이유는?
2013-06-04 16:59
LG디오스, '여자가 여자에게 추천합니다' 캠페인 사이트 오픈
LG전자가 4일 디오스 V9100 스테인리스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오픈한 캠페인 사이트(www.lgdios.com)에서 배우 김희애·김태희·김효진 세 모델이 서로에게 냉장고를 추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LG전자가 4일 디오스 V9100 스테인리스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오픈한 캠페인 사이트(www.lgdios.com)에서 배우 김희애·김태희·김효진 세 모델이 서로에게 냉장고를 추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가 여자에게 추천합니다’라는 콘셉트로 오픈한 이 사이트에서 김희애는 살림의 고수, 김태희는 살림에 관심이 많은 싱글, 김효진은 새내기 주부의 대표 모델로 서로가 서로에게 디오스를 추천하고 있다.
또 일반 블로거들의 냉장고 수납법·디오스 활용법·살림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어 살림에 서툰 새내기 주부들이나 싱글들에게도 유용할 거란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LG전자는 7월 14일까지 상냉장 하냉동 스타일 LG DIOS 샤이니 냉장고 10대·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도 마련한다.
참가자가 직접 디오스의 멘토가 돼 블로그에 디오스를 추천하는 이유와 활용법 등 리뷰를 포스팅하고 URL을 등록하면 된다. 지인들의 공감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여자를 위해 수납공간은 물론 사용 편의성·디자인까지 고려한 LG디오스 만의 강점을 더욱 널리 알리고자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살림 멘토는 물론 서로에게 칭찬과 추천을 아끼지 않은 문화가 계속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