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NH평생행복건강보험' 출시

2013-05-29 10:15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NH농협생명은 사망보장과 고액질병을 보험료 인상없이 평생 보장하는‘무배당 NH평생행복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상품은 고객 니즈가 높은 고액질병과 사망보장을 결합한 복합상품으로 조기사망위험과 고액질병으로 인한 장기생존 위험 보장을 모두 만족시켜 주는 비갱신형 보장성보험 상품이다.

주계약으로 사망보장과 함께 고액질병 보장범위에 따라 실속형(1종)과 종합형(2종)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실속형은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을 종합형은 실속형 보장질병에 말기신부전증, 말기폐질환, 루게릭병 등 총 13종의 고액질병을 종신토록 보장한다.

또한 고액질병 발생시 사망보험금의 최대 100%까지 선지급해 병원 치료비뿐만 아니라 입원에 따른 소득상실 등 다양한 경제적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다.

이 상품의 전용 특약인 (무)두번째CI보장특약에 가입할 경우 처음 발병 이후 평생동안 두 번째암(첫번째 암 발생 후 새로운 암, 전이암)을 포함해 고액질병을 한번 더 보장받을 수 있다.

이 특약은 3년 갱신형으로 운영되나, 첫 번째 고액질병 진단 확정 후에는 해당 특약으로 종신까지 보장된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오는 6월28일까지 ‘행복자산 GOGO’ 고객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건강·보장성 상품 가입설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농촌사랑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7월 중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