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위성지도 업그레이드기념 ‘아이나비 R11 에어’ 파격 할인 이벤트
2013-05-27 10:32
[사진제공=팅크웨어] |
팅크웨어는 국내 최초의 위성지도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아이나비 R11 AIR’를 무이자 할부 및 최대 23만원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세대 위성지도의 대중화를 위해 보상할인과 무이자 10개월 할부 제공 등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대폭 줄였다. 특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아이나비 3D 업그레이드 3년 이용권을 제공하고 장착 후 1개월 내 만족하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111명에게는 지하 주차장 등 음영 지역에서도 길안내를 받을 수 있는 12만9000원 상당의 ‘DR GPS’를 무상 장착해준다.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보상할인(5종) 또는 신규구매(5종)을 선택하고 추가로 원하는 LTE 프리미엄 패키지(1종)와 블랙박스 플러스 패키지(2종)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아이나비 R11 AIR LTE 프리미엄 패키지’는 1년간 5GB의 데이터와 라우터를 제공하여 실시간 무선 인터넷을 스마트폰 보다 넓고 선명한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자동차라는 한정적인 공간에서 실시간 교통정보, 로드뷰, 인터넷 등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나비 R11 AIR LTE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프리미엄 R카드를 발급하여 2년 무상 사후 보증서비스, 3년 무상 업그레이드 대행서비스 등 프리미엄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보상판매와 달리 신규 구매 할인 및 타사 내비게이션도 보상할인을 받을 수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위성지도와 매립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R11 AIR’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