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콘진, 정규직 신입직원 모집..'학력파괴' 고졸자, 장애인 등에 가점

2013-05-13 09:07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창조경제의 핵심인 콘텐츠산업에 대한 총괄 지원기관인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홍상표)이 콘텐츠 지원사업 기획 및 운영 업무와 경영지원 업무를 담당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서(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 고용노동부 워크넷(www.work.g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직무종합적성검사, 논술・토론면접, 인성면접을 거쳐 6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열린 고용과 사회형평적 채용을 위한 ‘학력파괴’, ‘스펙초월’의 신채용방식 도입 차원에서 고등학교 졸업자, 장애인 및 취업보호대상자에게 전형별 가점을 부여한다.

고졸지원자는 교과부 지정 특성화고등학교(△문화콘텐츠 △방송 △영상 △미디어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이 명시된 학교 및 학과)의 졸업 및 졸업예정자를 우대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 산업을 총괄 지원하는 준정부기관으로서, 채용과정을 통해 콘텐츠산업 진흥으로 창조경제를 활성화하고 국민의 문화적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는 자세를 갖추고 ‘도전하는 창의인, 헌신하는 신뢰인, 넓게보는 전문인’이라는 인재상에 부합하는 지원자를 뽑는다는 방침이다.

채용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kocca.kr)에서 확인하거나 콘텐츠종합지원센터(1566-111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