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맘을 위한 태교음악회

2013-05-10 14:12
강스템홀딩스, 플루리코드 제대혈 멤버십 론칭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강스템홀딩스가 산모와 아이를 위한 토털 헬스케어 멤버십 플루리M을 론칭했다.

플루리M은 제대혈 이식뿐 아니라 소아 3대암(백혈병·뇌암·임파선암) 및 상해후유장해 진단 시에도 치료비용을 지급한다.

강스템홀딩스는 이를 기념해 멤버십 회원 1000명에 한해 강스템홀딩스에서 개발중인 줄기세포 치료제를 가입기간과 상관없이 실제로 치료제가 필요할 때 1회 제공키로 했다.

플루리코드 멤버십 고객은 임신·육아용품 온라인 쇼핑몰(플루리 S)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VIP만을 위한 다양한 특가 이벤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플루리코드 온라인 쇼핑몰은 내달 3일 론칭할 예정이다.

플루리M·플루리코드는 오는 28일 서울 삼성동 포니정홀에서 프리미엄 산모교실 ‘플루리마망’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감만족’이라는 테마 아래, 쉽고 재미있는 해설과 그림을 함께 감상 할 수 있는 클래식 태교음악회와 직접만드는(DIY) 오가닉 바느질 태교 교실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산모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며 오는 20일까지 플루리코드 홈페이지(www.pluricord.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안내는 고객만족센터 1899-1623로 하면 된다.

플루리코드 관계자는 “제대혈에 대한 예비 엄마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올바른 제대혈 정보를 전달하고 제대혈 기증 문화를 만들기 위해 플루리코드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제대혈 이식이 필요한 경우, 플루리코드 멤버십을 통해 제대혈 구입비 및 이식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