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축구게임 ‘차구차구’ 5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3-05-07 17:14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CJ E&M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가 계절의 여왕 5월에 또 한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7일 밝혔다.

‘차구차구’는 ‘마구마구’를 개발한 스포츠 명가 ‘애니파크’가 스포츠 게임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중해 만든 정통 11대 11 캐주얼 축구게임이다. 이 게임은 국내 및 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실존 선수들의 특성을 SD캐릭터로 재미 있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5월 업데이트에서 △정규전 개선 △05년도 신규 유럽 25팀 △지원 스태프 스킬 △액세서리 조합 등을 순차적으로 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정규전 개선은 2주에 한 번씩 랭킹이 초기화돼 상위 랭킹 이용자에게 많은 보상을 지급하는 것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롯데푸드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진행에 따라 지급되거나 롯데푸드의 신제품 2가지를 맞추면 ‘룰렛 이벤트’ 응모권이 주어진다. 이벤트에 당첨된 이용자에게는 ‘아이스크림 온팩(빠삐코바 및 테트리스바)’, ‘하이브리드 자전거’, ‘타이맥스 위켄더 시계’, ‘문화상품권’, ‘선수카드’, ‘게임머니’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cha9.netmarble.net)와 피망 홈페이지(cha9.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