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최신 트렌드 반영한 ‘갤럭시 S4 전용 액세서리’ 출시

2013-05-02 10:15

[사진제공=한국벨킨]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한국벨킨은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충족시키는 갤럭시 S4 전용 액세서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벨킨 갤럭시 S4 액세서리 라인업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 사용 패턴을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성의 제품들이라고 한국벨킨측은 전했다.

벨킨 갤럭시 S4 액세서리는 화사한 컬러의 듀얼 범퍼 케이스인 서라운드 케이스와 투명한 후면 커버와 컬러풀한 범퍼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뷰 케이스, 운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암밴드 및 스크린 보호필름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서라운드 케이스와 뷰 케이스는 벨킨 케이스 중 베스트셀러 디자인의 케이스로 사용자들의 선호도를 고려해 갤럭시 S4 버전으로도 출시되는 제품이다.

이밖에 갤럭시 S4의 S 헬스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암밴드, 블루투스와 NFC 기능을 활용하여 무선으로 갤럭시 S4의 음악을 홈 스테레오로 감상할 수 있는 HD 블루투스 뮤직 리시버, 일상 생활에서 발생한 스크래치를 빠르게 복원시켜주는 데미지 컨트롤 스크린 보호필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정윤경 한국벨킨 정윤경 부장은 “벨킨 갤럭시 S4 전용 액세서리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선호도와 사용 패턴을 파악하고 갤럭시 S4만의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이라며 “앞으로도 갤럭시 사용자들의 스마트한 라이프를 위해 ‘사용자 중심’의 편리하고 혁신적인 토탈 솔루션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