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채 KT 회장,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포럼 강연

2013-04-30 14:13
내달 7일'스마트혁명과 한국경제' 주제..주요기업 임직원 300여명 참석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 총장 김일섭)은 5월 7일 조찬세미나에 KT 이석채 회장을 초청해 ‘스마트혁명과 한국경제’라는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오전 7시 역삼동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 2층 샴페인홀에서 열리는 포럼에는 서울과학종합대학원 동문 및 국내 주요기업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석채 회장은 강연에서 한국경제의 구조적 문제를 분석하고, 스마트혁명을 통해 한국경제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에 대해 발표한다.

aSSIST 포럼은 매월 첫 번째 화요일 열리는 정기 조찬세미나다. 5월 첫 번째 연사로 나서는 이 회장을 필두로 6월에는 JP 모건 임지원 본부장, 7월에는 중앙일보 정진홍 논설위원, 9월에는 세계 최대 컨설팅회사 맥킨지앤드컴퍼니의 도미니크 바튼 글로벌 회장을 연사로 초청하는 등 수준있는 강사진을 엄선해 깊이 있는 강의를 마련하게 된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김일섭 총장은 “경제, 경영, 인문학을 아우르는 화려한 강연 구성을 통해 학문 간 경계를 뛰어넘는 창조력과 통찰력을 제시하는 대표적인 지식 세미나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