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1기 공모
2013-04-30 09:50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국내 최대 전시, 컨벤션센터인 킨텍스(www.kintex.com, 대표 이한철)가 기존의 일반적인 공모전들과는 차별화된 참여형 공모 프로그램인 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
영 크리에이터는 킨텍스에서 처음으로 기획된 대학생 공모전으로 킨텍스 경영의 핵심가치인 ‘지속성장, 변화혁신, 가치창출, 지역상생’을 주제로 주어진 과제에 대한 기획서를 다음달 1일부터 2달간 모집한다.
제출된 기획서는 ‘창의성, 현실성, 효과성’을 기준으로 심사 후 10개팀을 선발, 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1기로 임명하며 소정의 교육 및 실무팀과의 협의를 거쳐 기획서 실제 수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 기간 동안 영 크리에이터들은 월 활동비(20만원) 지원과 함께 킨텍스 개최 행사 무료입장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공모는 일회성 평가에 머물렀던 기존의 기획서 공모전들과는 다른 참여형 공모전으로써 선발된 대학생들에게 창의적인 발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실제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참신한 아이디어로 직접 수행해 볼 수 있다는 차별성을 지니고 있다.
킨텍스 이한철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시각에서 킨텍스를 분석하고 실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킨텍스가 널리 알려지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열정과 아이디어로 가득 찬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