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방송 동영상> 4월 12일 모닝 브리핑: 신문 읽어주는 여자

2013-04-12 11:56
<아주방송 동영상> 4월 12일 모닝 브리핑: 신문 읽어주는 여자


아주방송 이주예, 주현아=4월 12일 (금)요일 아주경제 뉴스 브리핑입니다. 최근 해외에서 가장 살찌기 쉬운 요일과 시간을 조사한 결과, 일요일 저녁 7시에서 10시 사이에 몸에 해로운 과자나 케이크 등을 가장 많이 섭취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는 월요일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위안을 삼아 음식을 더 많이 먹게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건강을 해치고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음식의 유혹, 앞으로 일요일 저녁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아주경제 지면에 오른 소식 함께 보시죠.

"부동산에 추경 1조 투입"
현오석 기획재정부 장관이 주택 구입 및 전세자금 지원 등을 합쳐 추가경정예산의 1조원을 부동산에 투입하겠다는 뜻을 보였습니다.

사회적 배려 대상자 전형 고소득층 자녀 지원 불가

교육부가 11일 경제적 배려대상자를 사회적 배려대상자 전형 정원의 50%이상 우선 선발하도록 의무화하기로 했습니다.

'4ㆍ1효과'ㆍㆍㆍ 전국 아파트값 3주째 날개
정부의 4ㆍ1 부동산 대책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전국 아파트값이 3주째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픈마켓, 통신판매업 지정해야"ㆍㆍㆍ 소셜커머스의 '선공'
공정거래위원회의 온라인 쇼핑몰 제재에 반해, 국내 주요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온라인 오픈마켓에 대한 시정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뜨는 꼬마아파트 기는 오피스텔
서울 강남권 재건축 단지 내 초소형 아파트 몸값이 계속해서 오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서울 공공ㆍ국민주택 임대료 싸진다
서울 시내 공공ㆍ재개발ㆍ국민 임대 주택에 사는 기초생활수급자의 임대료 부담이 앞으로 13~16%가량 줄어듭니다.

낭만 없고 '술'만 있는 캠퍼스 축제
기존 대학축제의 음주문화를 바꿀 필요가 있다는 인식이 퍼지고 있지만, '술'을 대체할 만한 아이템이 없다는 의견이 대부분입니다.

Weekly 꽃, 바람, 햇살 그리고 봄
드넓게 펼쳐진 S자 수로와 갈대군락이 눈을 사로잡고 향긋한 갯벌냄새가 코를 자극하는 순천만. 순천만 동쪽 끄트머리로 가면 어촌체험 관광마을인 '와온마을'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달 20일부터 펼쳐지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까지, 정원 감상의 기회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고요, 아주경제 뉴스 브리핑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