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나크’ 옥타곤걸 이수정 여전사로 변신 모습 공개

2013-04-11 14:07

모나크 홍보모델 이수정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넷마블의 신작 온라인게임 ‘모나크’가 옥타곤걸 이수정이 등장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CJ E&M 넷마블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모나크’의 홍보모델인 방송인 이수정의 화보와 홍보영상을 11일 공개했다.

화보를 통해 공개된 이수정은 게임 속 ‘여성 부대원’으로 분한 모습으로 여전사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게임의 시대적 배경인 중세 유럽풍의 갑옷 등을 장착해 게임 속 캐릭터와 같은 사실감을 살렸다.

모나크 홍보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이 영상은 ‘모나크’의 게임 가이드 영상으로 실제 플레이 장면을 배경으로 ‘부대전투’ 등 게임의 주요특징에 대한 소개를 이수정의 매력으로 담아냈다.

모나크 홍보모델 이수정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이수정은 “이번 ‘모나크’ 콘셉트 촬영은 처음이라 무척 설레고 기쁘게 임했다”며 “멋진 활약과 함께 다음엔 게임에서 이용자대 이용자로 만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모나크는 대규모 부대전쟁 게임으로 국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장르 최초로 ‘부대단위’ 전투를 구현해 주목 받고 있다. 오는 4월 18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

임형준 넷마블 부장은 “ ‘모나크’와 이수정은 앞으로 멋진 하모니를 이뤄나갈 것으로 이들의 행보를 지켜봐 주길 바란다”며 “‘모나크’의 공개서비스 역시 최적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완벽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좀더 기다려줄 것”을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monarch.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