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다함께 고고고’ 신규 게임모드 ‘숨쉬고’ 업데이트 실시

2013-04-10 14:09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달리고’, ‘때리고’, ‘피하고’에 이은 ‘숨쉬고’의 액션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CJ E&M 넷마블은 자사의 인기 스마트폰 게임 ‘다함께 고고고’의 신규 게임모드 ‘숨쉬고’를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다함께 고고고’는 4명의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정글여행을 가던 중 비행기가 추락해 벌어지는 생존을 위한 모험을 다룬 정글액션 미니게임이다. ‘다함께 고고고’는 두 개의 버튼을 이용한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으로 △신나는 무한질주 ‘달리고’ △통쾌한 액션난타 ‘때리고’ △아찔한 정글탈출 ‘피하고’ 등 총 3가지 미니게임의 최고점수를 합산해 카카오톡 친구들과 순위를 겨루는 게 특징이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신규 게임모드 ‘숨쉬고’는 기존 게임과 동일한 조작으로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좌 버튼을 누르면 캐릭터가 위로 올라가고 우 버튼을 누르면 공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신규 게임모드 업데이트와 함께 ‘펫 3종’, ‘펫 획득 시스템’도 추가했다. 기존에이용자가 30명을 초대해야만 펫 캐릭터 ‘꼬룡이’를 획득할 수 있었으나 업데이트 이후 ‘돌리고’ 시스템을 통해 펫 3종인 ‘양양이’, ‘앵굴이’, ‘아퐁이’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신규 펫 3종은 생명 1회, 피버 획득점수 2배, 골드 흡입 등 특별한 능력치를 지니고 있고, ‘돌리고’ 시스템은 펫 외에 보석, 골드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앞으로도 넷마블은 ‘다함께 고고고’의 미니게임과 펫 등을 추가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