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3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페어 in 딜라이트’ 개최

2013-03-05 11:00
혼수가전 전문 상담사의 조언 통한 합리적 혼수 장만 가능

삼성전자가 8~10일 서울 강남역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2013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페어 in 딜라이트'를 개최한다. 삼성전자 도우미들이 서울 강남역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삼성전자는 결혼 성수기인 봄을 맞아 이달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역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페어 in 딜라이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예산에 맞는 알뜰한 혼수 구매가 가능하도록 혼수가전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서비스와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해 예비 신혼부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어 왔다.

삼성전자는 이번 웨딩페어에서 TV, 냉장고 등 혼수 가전을 신혼집에 맞게 구성한 ‘스타일룸’을 선보여 신혼부부들의 혼수 선택을 도울 계획이다.

‘지펠 오븐 쿠킹 클래스’와 네스프레소 커피 시음, 아모레퍼시픽의 피부진단 상담 등 혼수제품 전시 외에도 다양한 체험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웨딩페어에 방문하고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결혼 준비를 위한 잡지인 ‘삼성전자 S 프러포즈 매거진’과 신라면세점 VIP 사은권, 뷰티 전문가가 추천하는 미용제품 등 예비 신혼부부에게 필요한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멤버십 가입 고객대상 경품 이벤트와 행사 기간 동안 일정금액 이상의 혼수를 구매해 로열블루 자격을 갖춘 신혼 부부에게는 불가리 여행용품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특별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웨딩페어에 참가를 원하는 예비 신혼 부부들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신청할 수 있다.

3월 10일까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브라이덜 샤워(1명), 세부 임패리얼팰리스 리조트 3박5일 2인 숙박권(1명) 및 아모레퍼시픽 스파 이용권(5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