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식품건조기·블렌더 신제품 출시

2013-02-27 13:28

리큅 디큐브(Dcube) 식품건조기(모델명 LD-9013)·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모델명 LB-32hp)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리큅은 27일 서울 대치동 푸르지오밸리에서 신제품 출시회를 열고 2013년 신제품 디큐브(Dcube) 식품건조기(모델명 LD-9013)와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모델명 LB-32hp)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큐브 식품건조기(모델명 LD-9013)는 기존 제품 대비 식품 건조시간을 30% 이상 단축시킨 게 특징이다. 건조대 높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식재료 크기에 구애받지 않고 건조할 수 있다. 제품 전면부에는 LED램프를 설치해 시간잔여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모델명 LB-32hp)는 국내 최고 수준인 3.2마력의 파워를 갖춘 제품이다. 입체 칼날과 센터 블레이드를 장착해 분쇄력 또한 향상시켰다. 버튼 하나로 전원·연속동작·순간동작 등의 제품 조작이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도 높다.

리큅 이상헌 영업이사는 "건조 시간을 단축시킨 신제품 디큐브 식품건조기는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건조 문화를 활성화 하고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필수 제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블렌더 역시 초기 반응이 좋아 국내 블렌더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고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