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주부 연구원 모집

2013-02-22 13:21

아주경제 전운 기자=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는 다음달 19일까지 평소 요리와 먹거리에 관심이 높고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할 ‘톡톡 주부연구원’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요리에 대해 관심이 높고 신제품은 꼭 시도해보는 열정 있는 만 25세부터 49세의 주부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톡톡 주부연구원’은 CJ온마트 홈페이지(www.cjonmart.net)에서만 접수 가능하다. 홈페이지에 ‘자기소개서’와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서’를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접수한 서류를 바탕으로 선발하기 때문에 먹거리, 요리에 대한 열정과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수록 선발 가능성이 높다.

특히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서는 ‘내게 꼭 필요하고 사먹어 보고 싶은 제품, 즐거움 건강지향 편리함 등을 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면 좋다.

합격자는 3월 29일 CJ온마트 홈페이지(www.cjonmart.net)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주부 연구원에 선발되면 4월부터 7월까지 월 2~3회 CJ제일제당센터에서 프로젝트 팀을 구성해 활동한다. 팀 단위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직접 시제품까지 제작하는 폭넓은 활동을 지원한다.

또, 좋은 아이디어나 활동 내용은 향후 제품 개발에 반영되며, 우수한 결과를 낸 팀에게는 별도의 수상과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모든 팀은 매회 모임마다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