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수강생 눈길끄는 설 맞이 이벤트 풍성
2013-02-07 09:41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설을 앞두고 교육업계에서 수강생을 잡기 위한 이벤트가 한창이다. 3월 본격적인 개강을 앞두고 수강생을 모집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고, 한 해를 계획하며 새로운 배움을 결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수강생 부담을 덜어주는 가격할인 이벤트부터 푸짐한 설 선물 증정까지 교육업계의 다양한 이벤트를 알아본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설 맞이 반값 등록금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은 설 맞이 반값 등록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5일 개강하는 올 해의 첫학기 과정을 오는 15일까지 신청하면 등록금을 50% 할인해주며, 여섯 과목 이상 수강할 경우에는 사회복지사 1급 강의 동영상을 무료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일곱 과목 이상 수강자에게는 교안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학습과정에 성실히 임했으나 성적미달로 학점을 취득하지 못한 수강생에게 1년간 무료로 재수강 기회를 주는 ‘학사 케어 서비스’ 혜택을 모든 등록생에게 제공하고, 친구를 추천해 함께 수강할 경우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투스, 2013 설 무한수강 특강 서비스 오픈
이투스교육(www.etoos.com)이 운영하는 고등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는 설 연휴를 맞아 ‘2013 설 무한수강 특강’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국어, 영어, 수학 과목은 3강좌까지, 사탐, 과탐 과목은 2강좌까지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다.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3월 12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또 수강권을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수강률 80% 달성 시 선생님 페이백 포인트 2만점이 적립된다.
◆강남인강, 자기 칭찬 하면 문화상품권 증정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http://edu.ingang.go.kr)은 자기 칭찬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 다음날인 12일까지 강남인강 홈페이지에 본인이 남몰래 베푼 선행 등 칭찬할만한 내용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강남인강은 정회원을 대상으로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남인강에 매일 출석을 하면 일 수에 따라 케익 교환권과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며, 출석 중간에 나오는 퀴즈를 풀면 이틀 간 출석한 것으로 인정을 해준다. 이번 출석 체크 이벤트는 2월 말까지 진행한다.
◆한솔교육, 설 명절 이야기 나눔 이벤트 실시
㈜한솔교육(www.eduhansol.co.kr)은 오는 28일까지 설 명절 이야기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한솔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게시판에 설 명절 이야기 및 놀이 노하우를 올리면 우수 글을 선정해 상품을 증정한다. 우수톡상에게는 롯데 모바일 상품권 3만원 권을, 참가톡상에게는 롯데 모바일 상품권 1만원 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3월 8일 마이한솔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크리시, 친구초대 이벤트 진행
토크리시(www.talklish.com)는 설 연휴를 맞아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받은 친구와 초대한 친구 모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크리시에 초대 받은 친구가 7일 무료 체험 기간 동안 챌린지 7 이상을 완료하거나 유료 이용권을 구입하면 일정 기간의 이용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 초대한 친구에게는 초대 받은 친구가 각각의 미션을 완료하면 토크리시 탁상 달력과 고급 텀블러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은 초대 미션을 완료 한 후 홈페이지내 일대일 문의 게시판을 통해 하면 되며, 오는 2월 27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