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프리스타일2 ‘크루 챌린지 시즌3’ 개막
2013-01-15 12:01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JCE는 자사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의 온라인 정규리그 ‘크루 챌린지 시즌3’의 본선 첫 경기가 15일 곰TV를 통해 생중계된다고 이 날 밝혔다.
2013년 첫 정규 대회인 ‘크루 챌린지 시즌3’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곰TV ‘프리스타일 스포츠’ 전용 채널 및 곰TV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이전 시즌 1, 2위를 차지한 ‘오피스’와 ‘가온크루’를 비롯해 온라인 예선을 거쳐 올라온 14개 크루가 최강자의 자리를 가리게 된다.
16강 경기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지며 A, B조 경기에서는 ‘오피스’와 ‘엠브이피’, ‘테크닉’과 ‘로얄크루’, ‘노블’과 ‘러시크루’, ‘더리얼’과 ‘센세이션’이 각각 맞붙게 된다.
JCE는 ‘크루 챌린지 시즌3’ 개막을 기념해 16강 A, B조 경기의 우승팀을 맞춘 유저에게 각각 ‘5,000 포인트(게임머니)’를 선물로 제공하는 ‘8강 진출팀을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영석 프리스타일2 사업부장은 “이번 시즌에는 특히 실력파 크루들의 참여가 높아 수준 높은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크루 챌린지 시즌3’에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fs2.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