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즐주주’ iOS 버전 출시

2012-11-15 14:02

넥슨은 액션 퍼즐 모바일 소셜게임 ‘퍼즐주주’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 사진은 ‘퍼즐주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넥슨]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넥슨은 액션 퍼즐 모바일 소셜게임 ‘퍼즐주주’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퍼즐주주’는 넥슨의 페이스북용 액션 퍼즐 소셜게임 ‘주 인베이전’의 스마트폰 버전이다.

지난달 2일 넥슨의 스마트폰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게임 플랫폼 ‘게임하기’에 연동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 현재까지 누적다운로드 수 200만 건 이상을 기록 중이다.

‘퍼즐주주’는 외계인의 동물원 침공을 내용으로 우주선을 이용해 제한시간 안에 가로, 세로 상관없이 같은 모양의 동물 블록을 3개 이상 맞춰 터뜨리면 점수를 얻을 수 있다.

iOS버전은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애플 국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강승한 넥슨 스마트사업실 실장은 “이번 iOS버전의 출시로 더 많은 유저들에게 ‘퍼즐주주’를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서도 선보인 만큼 글로벌 스마트폰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