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비아 런칭 6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2012-11-14 14:36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브랜드 런칭 6주년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프리비아 런칭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리비아는 현대카드가 지난 2006년 회원들에게 여행, 항공, 쇼핑 등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분야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든 브랜드다.
이번 6주년 기념 이벤트는 프리비아 내 카테고리 중 ‘쇼핑’에서 진행되는 초특가 할인전으로, ‘스페셜 원 데이’와 6대 인기브랜드 및 아이템을 최고 60%까지 할인해주는 ‘핫 아이템’ 및 ‘핫 브랜드’로 구성된다.
한정 수량에 한해 선착순 판매되는 특별할인 코너를 통해 프랑스 주방 브랜드 ‘르 크루제(Le Creuset)’의 주물냄비를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핫 아이템’ 및 ‘핫 브랜드’ 코너에서는 지난 6년간 프리비아에서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 및 아이템 중 각각 베스트 6가지를 선정, 이달 말까지 해당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쇼핑 관계자는 “지난 6년간 프리비아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기 베스트셀러 아이템들만 모아 할인전을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평소에 너무 갖고 싶은 아이템임에도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최적의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프리비아 쇼핑 홈페이지(http://shop.hyundaicard.com) 또는 전화(1588-0360, 연결 후 3번)로 문의하면 된다.
프리비아 쇼핑은 현대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M포인트 적립 및 5% 차감 서비스 및 3개월 무이자할부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