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11월 직장인·대학생 대상 할인 이벤트 진행

2012-10-30 09:18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파고다어학원(www.pagoda21.com)이 직장인과 대학생을 위해 11월, 다양한 강좌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지속되는 경기침체와 물가인상으로 힘든 직장인을 위한 이벤트로 파고다어학원 신촌에서는 '직장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 11월 PBA(PAGODA Business Academy) 강좌를 직장 동료와 함께 등록하는 경우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등록 데스크에서 같은 회사임을 확인할 수 있는 명함만 제시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부평에서는 직장 동료, 가족 등 신규 수강생과 함께 등록하는 기존 수강생에게 전강좌 10% 할인 해택을 준다.

직장인이 많은 여의도, 구로 지역에서는 12시부터 김밥, 유기농 빵 등 간단한 점심식사를 무료 제공하는 런치 클래스를 운영 중이다. 여기에 공부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근로자 수강지원 혜택까지 챙기면 보다 알뜰한 어학공부가 가능하다.

대학생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2012년에 입학한 대학생이라면, 12월까지 전강좌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구로에서는 새내기가 아니더라도 대학생이라면 10%를 할인해준다.

또 취업준비로 분주한 예비 취업준비생을 위해서 파고다어학원 강남에서는 하반기 영어면접 대비로 원어민강사와의 그룹스터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터디 팀원을 모집해 등록데스크에 신청하면, 무료로 원어민 강사의 교정 및 가이드를 통해 영어 면접 대비는 물론 실력 향상과 취업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스터디를 위한 그룹스터디 공간도 무료로 지원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