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K2 '진정한 아웃도어, 당신도 경험해 보기를'

2012-10-15 17:17


K2는 '당신도 경험해 보기를'이라는 슬로건 아래 아웃도어 본연의 정통성을 강조한 제품들을 대거 출시했다.

다운 재킷 '마조람2'는 방풍·발수·투습 기능까지 갖춘 윈드 스타퍼(WIND STOPPER) 소재를 사용했다. 한겨울 칼바람은 물론 폭설에도 따뜻함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또 열차단 안감처리를 통해 보온성을 강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필파워 800(다운복원력, 미국IDFL 시료기준) 이상의 최고급 헝가리산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다. 솜털을 90%이상으로 구성해 기존 제품보다 가볍고 따뜻하다. 닳기 쉬운 어깨 부분와 허리 밑단에는 방탄소재로 사용되는 캐블라 원단을 매치해 내구성까지 높였다.

트레킹 방수 재킷은 기능성 라미네이팅처리 소재인 아쿠아벤트를 사용, 비·이슬 등 외부의 물기를 완벽히 차단한다. 반면 내부의 땀과 열기는 배출시키는 투습성까지 갖춰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모든 봉재 라인을 방수 테이프로 마감하는 심실링(Seam Sealing) 기법으로 물이 스며들 틈이 없어 방수 기능이 뛰어나다.

재킷 전면과 가슴 부분에 주머니를 적용해 소지품 수납이 용이하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달려있어 날씨 변화나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심플한 절개 라인과 두 가지 색상을 혼용한 투톤 컬러 배색으로 산행뿐 아니라 일상 패션 아이템으로도 좋다

트레킹화 오메가는 발목과 뒤꿈치·발바닥 3면을 동시에 잡아줘 튀틀림을 방지했다. 접지력을 향상시킨 엑스그립(X-Grip) 바닥창은 등반은 물론 하산 시에도 안전한 산행이 가능하다.

특히, 신발끈 대신 부착된 다이얼만 돌려주면 발 전체를 감싸는 '보아 클로저 시스템'을 적용, 발에 맞춘 듯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방수·투습성을 가진 고어텍스와 천연 방수 누벅 가죽을 사용해 쾌적함을 향상시킨 점도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