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풍제약, 쾌변직방 변비약 ‘굿모닝에스’ 출시

2012-10-11 11:02
신제품 굿모닝에스 출시와 함께 첫 TV-CF 제작

아주경제 김종훈 기자= ▲한풍제약 굿모닝에스

“대한민국 한방(韓方)의 힘”을 슬로건(Slogan)으로 도약하고 있는 한풍제약(대표 조인식•조형권 www.hanpoong.co.kr)에서 기존 변비약 제품인 굿모닝에프를 리뉴얼한 신제품 '굿모닝에스'를 내놓았다.

굿모닝에스는 변비 개선에 효과적인 하제(장의 내용물을 배설시킬 목적으로 사용되는 약제) 차전자피(질경이)와 장(腸)운동을 촉진하는 센나열매, 동의보감에 변비 처방으로 수록되어 있는 계지가작약대황탕(桂枝加芍藥大黃湯)을 합한 처방으로 변비 증상에 매우 효과적이다.

일시적인 물리적 하제에 한방 성분이 더해진 제품으로 한방 치료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굿모닝에스는 기존 변비약 굿모닝에프에서 리뉴얼 된 제품으로 과립을 코팅, 복용이 편리해졌을 뿐만 아니라 스틱형 포장으로 휴대 및 복용이 용이하도록 개선했다.

특히 기존 굿모닝에프 성분에 지실엑스가 추가되었는데 지실은 탱자의 어린 열매로 기를 분산시키는 효능이 있다.

기가 뭉쳐 발생하는 증상인 변비에는 매우 효과적인 성분이다.

한풍제약 관계자는 “지실엑스 함유로 리뉴얼 된 굿모닝에스를 적절히 복용한다면 변비 증상뿐만 아니라 변비로 인해 따라오는 식욕부진, 복부 팽만 등 증상 완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풍제약 TV CF 스틸컷

한편 한풍제약은 굿모닝에스 신제품 발매와 함께 광고 마케팅을 시작하기로 결정, 광고대행사 예일커뮤니케이션(대표 함종수 www.yeilcom.com)과 함께 첫 TV-CF를 제작했다. 한풍제약의 광고는 지상파 채널에서 방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