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하반기 채용설명회 '잡 캠프' 개최
2012-09-19 14:00
임원특강·채용설명·선배사원 상담 등 프로그램 제공
LG전자가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신촌 민들레영토에서 ‘LG전자 잡 캠프(Job Camp)’를 열고 입사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19일 오전 서울 신촌 민들레영토에서 열린 'LG전자 잡캠프'에서 LG전자 사원들이 입사 희망자들에게 채용 상담을 하고 있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LG전자는 19일과 20일 서울 신촌 민들레영토에서 '잡 캠프(Job Camp)'를 열고 입사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LG전자는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임원특강·하반기 채용 설명·선배사원 상담·자기소개서 클리닉·모의인성면접 등 다양한 실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LG전자는 주요 25개 대학을 대상으로 캠퍼스 채용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입사 4년 이하 LG전자 선배들이 공과대학 학생들과 식사를 하면서 취업에 대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LG전자는 각 사업본부·CTO(최고기술책임)·한국마케팅본부 등 다양한 부문의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 중이다.
이를 통해 스마트폰·3D 스마트 TV·스마트 가전 분야의 연구개발(R&D) 인재를 적극 확보하고 이중에서도 소프트웨어·기계 전공 인력 비중을 확대할 계획이다.
LG전자 채용담당자는 "차별화된 채용활동을 통해 우수 인재를 적극 확보할 계획"이라며 "특히 LG전자의 제품 경쟁력 확보를 위한 연구개발 인력을 집중 선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