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고객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2012-09-04 10:45
유럽여행상품권?스스로살균 얼음정수기 등 333명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br/>올해 말 서비스 정체성 강화한 ‘뉴 하트(New HEART) 서비스’ 출범 예정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웅진코웨이는 이달 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고객이 만드는 하트 서비스’라는 모토로, 고객 대상 제품∙서비스 감동 사례·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코웨이 기존의 맞춤형 서비스 브랜드인 ‘하트(HEART) 서비스’의 강점을 강화하고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기획됐다.

웅진코웨이는 고객으로부터 접수된 내용을 신중히 검토해 올해 말 서비스 핵심가치∙실행전략 등을 재설계하고 서비스 정체성을 강화한 ‘뉴 하트(New HEART) 서비스’를 발표할 계획이다.

웅진코웨이의 고객 사이트인 페이프리 홈페이지(www.payfree.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코웨이 감동이었어’ 이벤트에서 제품∙서비스 감동 사례를, ‘코웨이 기대할게’ 이벤트에서 신사업을 포함한 제품∙서비스 아이디어와 개선사항을 제안할 수 있다.

1등 2인 유럽여행상품권(1명)을 비롯해 ‘스스로살균 얼음정수기’ ‘가습제습 공기청정기’ ‘숲속살균비데’ 등 웅진코웨이 대표 신제품(각 1명), 매트리스 1회 관리 서비스(100명), 비데 분해세척서비스(207명) 등 총 33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 내용을 접수한 고객은 추후 웅진코웨이 고객 평가단으로 선정돼 프로슈머(생산적 소비자)로서 지속적인 활동도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웅진코웨이 측은 이번 이벤트에 앞서 지난 8월 중순부터 한달 간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 관련 제안을 별도로 공모하고 있으며 시작한 지 2주일 만에 3000건 이상의 제안이 접수되는 등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홍준기 웅진코웨이 대표이사는 “서비스 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현장과 직원, 경영진 모두 고객의 관점에서 니즈를 발굴하고자 힘을 쏟고 있다”며 “대내외 고객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소중히 새겨 듣고 서비스 개발에 적용하여 진정한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