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證,‘아임유 랩-채권펀드’ 출시
2012-07-25 10:32
아주경제 양종곤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다양한 채권펀드에 투자하는‘아임유(I’M YOU)랩-채권펀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임유 랩-채권펀드’는 채권 섹터 별 시황분석을 통해 자산배분 비율을 설정, 국내 채권 펀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글로벌 투자처에 능동적으로 자산 배분해 이자수입 및 자본차익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펀드 랩 상품이다.
중장기적 전망에 따라 비교적 안전한 선진국 채권 펀드에 중점적으로 투자하며, 단기적 전망에 따라 상대적으로 수익성을 확보한 하이일드 채권 펀드 및 이머징 국가 채권 펀드 등에 일부 투자한다.
한 개별펀드 투자 시 보다 여러 스타일의 채권펀드에 분산 투자하게 돼 비체계적인 위험을 감소시키며 수익은 안정성 있게 유지할 수 있다.
최소 가입금액은 2000만원 이상으로 최초 가입 시 현물입고가 가능하다. 추가 입금이 가능하며 투자자는 언제든지 자신의 운용포트폴리오를 점검할 수 있다. 수수료는 선취 0.5%, 후취 0.7%로 중도해지수수료는 없다.
한국투자증권 전국 영업점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고객센터(1544-5000 / 1588-0012)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