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루브르박물관전' 초대 이벤트

2012-07-24 15:21

GS칼텍스가 루브르박물관전 고객 초청이벤트인 'GS칼텍스 DAY'를 실시한다.
아주경제 이재영 기자= GS칼텍스는 오는 7월 25일부터 시작되는 ‘GS칼텍스 DAY’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2012 루브르 박물관 한국 특별전’ 단독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GS칼텍스의 2012년 문화스폰서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GS칼텍스는 현재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고 있는 ‘2012 루브르 박물관 한국 특별전: 신화와 전설’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 중이다.

‘GS칼텍스DAY’ 이벤트는 GS칼텍스 KIXX 사이트(www.kixx.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GS칼텍스는 8월 27일 월요일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초청 고객들만을 위한 루브르박물관전 단독 관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GS칼텍스DAY는 KIXX 사이트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게 하여 신규고객에게도 혜택을 체험하게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전시 초청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7월 25일부터 8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루브르박물관展 속 명화를 찾아라!’ 이벤트는 KIXX사이트에 접속하여 플래시 게임을 즐기며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빠른 시간 내에 플래시 게임 속 명화를 찾은 고객 100명에게는 전시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에 진행되는 ‘루브르박물관展 무료 관람하기!’ 이벤트는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주유를 하거나 GS&POINT 100포인트를 기부 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 시 마찬가지로 전시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지난 5월부터 진행된 이번 ‘루브르박물관展 고객 초청 이벤트’를 통해 이미 많은 고객들이 전시를 관람했으며 계속해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S칼텍스 마케팅사이트 KIXX사이트(http://www.kixx.co.kr)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