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證, 다이렉트 전용 앱 출시
2012-06-11 15:44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KDB대우증권(사장 임기영)은 은행연계계좌 고객전용 주식 거래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인 ‘대우증권 다이렉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대우증권 다이렉트’는 기존 고객용 앱인 ‘스마트 네오(Smart Neo)’를 바탕으로 제작해 다양한 지표를 적용해 볼 수 있는 분석차트, 한번 클릭으로 편리한 주문이 가능한 톡톡주문 등의 기능을 도입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해, 오는 7월 27일까지 ‘대우증권 다이렉트’ 앱과 투자정보 전용 앱인 ‘스마트 나침반’을 다운로드 받고 1회 이상 주식 및 ETF를 거래하는 신규고객 1000명에게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이렉트 앱을 이용하여 5천만원 이상 주식 및 ETF를 거래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Ⅲ 공단말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KDB대우증권 신윤근 멀티채널본부장(상무)는 “‘대우증권 다이렉트’는 고객의 모바일 거래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우증권 다이렉트’는 안드로이드 마켓,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KDB대우증권 다이렉트 홈페이지(www.daewoodirec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88-332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