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플러스'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2012-06-04 15:30
온·오프라인 연계…'찾아가는 시음 이벤트' 진행
네스프레소가 신제품 캡슐커피 머신 '라티시마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신개 념의 시음행사인 '윙카' 이벤트와 CF 퀴즈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네스프레소는 신제품 캡슐커피 머신 '라티시마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신개념의 시음행사인 '윙카' 이벤트와 CF 퀴즈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이색 시음행사인 '윙카' 이벤트는 서울·대구·부산 등 전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연을 올려 선정된 소비자에게 신제품 라티시마 플러스와 16종의 그랑크뤼 커피를 싣고 찾아가는 소비자 체험형 이벤트 형식이다.
이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대형 트럭이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이 있는 경우만 윙카 방문이 가능하다.
네스프레소 마케팅팀 박성용 팀장은 "이번 윙카 이벤트는 네스프레소 매장 위주로 진행된 고정된 시음행사를 탈피해 최상위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직접 찾아가 커피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기획됐다"며 "찾아가는 시음행사를 통해 국내 소비자에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 라티시마 플러스 이벤트와 관련한 포스팅을 블로그·카페·페이스북 등 SNS에 올린 뒤 URL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라티시마 플러스 머신(3대), 컵세트(30개) 제공하는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웹사이트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네스프레소 이벤트 페이지(www.lattissim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