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크루즈 5월 연휴 맞아 가족형 상품 출시
2012-04-13 10:00
5~6월 총 9회 운항 저렴한 가격에 일본간다
저렴한 가족단위 일본여행을 할 수 있는 하모니 크루즈호 |
(아주경제 최병일 기자)크루즈 선사 하모니크루즈㈜가 5월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기항지 일정을 발표했다. 3박 4일, 4박 5일간의 일정으로 한-일 크루즈 노선을 운항 중인 하모니크루즈㈜의 클럽하모니호는 지난 3월 오사카와 벳부를 새롭게 기항한 데 이어, 5월부터는 고베, 고치, 도야마, 돗토리, 히로시마 등 다양한 여행지가 포함 된 상품을 선보인다.
하모니크루즈㈜는 5월 연휴에 맞춰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적극 수용할 계획이다. 5월 27일에 출발하는 4박 5일의 큐슈 일주 크루즈는 최저 69만 9천원으로 부산에서 출발해 나가사키, 가고시마, 미야자키를 거쳐 다시 부산에 돌아오는 코스로, 석가탄신일이 여행 기간에 포함되어 있다. 6월 3일에 부산을 떠나는 나가사키 크루즈와 6월 6일 출발의 미야지마 크루즈는 각각 시작과 끝에 현충일이 있다. 나가사키 크루즈는 부산, 나가사키, 후쿠오카, 부산의 여정이며, 미야지마 크루즈는 부산, 벳부, 히로시마를 기항한다. 두 상품 모두 79만 9천원부터 177만 9천원까지의 상품이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최저 59만 9천원으로 부산-후쿠오카-미야자키-부산의 여정을 즐길 수 있는 상품 등 총 9회의 운항 일정이 예정되어 있다.
하모니크루즈㈜의 클럽하모니호는 총383개의 객실로 약 1천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다. 또한 야외 수영장, 대형극장, 고급 레스토랑, 피트니스 클럽, 스파 등의 시설과 빅밴드 스윙 쇼, 댄스 강좌, 보드게임 등의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정통 크루즈 선박이다. 한국과 일본의 주요 항을 오가는 한-일 크루즈 상품을 시작으로 중국과 러시아 구간에 이르는 크루즈 상품을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