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민원콜센터, 시민을 위한 야간상담 실시

2012-02-02 16:34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도 고양시(시장 최성) 민원콜센터는 오는 6일부터 시민에게 폭넓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평일 오후 9시까지 야간상담을 실시한다.

기존에는 평일 오후 7시까지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들은 근무시간이 지난 후 전화로 행정서비스를 받기가 매우 힘들어 불편했으나, 이번 야간상담 실시로 각종 다양한 문의사항을 한 번의 전화로 질 높은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가 있어 시민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고양시 민원콜센터는 시민을 위한 높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서비스 KS 인증, 3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베스트콜센터 인증 등 여러 성과를 획득하였고, 다시 한 번 야간상담 실시라는 새로운 도약을 하여 전국 최고의 콜센터로 거듭나고 있다.

민원콜센터 관계자는 “이번 야간상담 실시는 시정방침인 시민이 주인이라는 시민제일주의 구현을 위해 매우 필요한 선택이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해 높은 상담문화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양시 민원콜센터(031-909-9000)는 평일 오전 8시에서 오후 9시까지, 휴일에는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365일 연중무휴 시민에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