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인천시 중소기업인대상시상자 선정

2011-12-13 18:46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인천시(시장 송영길)가 제6회인천광역시중소기업인대상 수상자 6명을 확정했다.

13일 시에 따르면, 중소기업인대상은 지역 중소기업인의 경영의식 고취와 사기진작을 위해 지난 2006년도부터 경영관리, 기술개발, 생산성향상, 수출 증대 등으로 중소기업 발전과 고용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우수 중소기업인을 발굴.시상해 왔다.

시는 지난 10월에 수상자 후보자 추천을 받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재무 및 경영,기술, 지역경제 기여 등 총 30개 항목의 서면 및 현지평가를 거친 후 심사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확정지었다.

올해 영예의 대상은 심사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주)에스에스피 이규호 대표이사가 영광의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우수상은 인천형기서달문 대표와 (주)경인기계 구제병 대표이사가 각각 선정됐다.

장려상은 (주)에버넷 김승영 대표이사, (주)초이스테크놀로지 최순필 대표이사, (주)신일베스텍 박정서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수상자 특전은 중소기업경영안정자금 우대, 3년간 지방세세무조사면제 및 비전기업지정, 해외시장개척단 참가 선정, 국제전시 박람회 참가 선정 등 인천시에서 시행하는 각종 사업에 우선선정(가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시상식은 오는21일 오전 10시 30분 로얄관광호텔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