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연애 소셜네트워킹서비스 앱 ‘블라블라’ 출시
2011-10-28 11:58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인크로스는 연애 소셜네트워킹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블라블라’를 티스토어와 안드로이드마켓, 오즈스토어에 서비스한 데 이어 앱스토어에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블라블라는 남녀간의 연애와 사랑을 주제로 대화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이다.
앞서 ‘이성에 관한 고찰’이란 타이틀로 출시되었던 앱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버전으로 ‘이성에 관한 고찰’은 20만여 건에 달하는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다.
블라블라의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이성에 관한 이야기 외 TV·스타, 음악·영화, 게임, 맛집, 학교·직장, 일상·유머 등 주제별 다양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동일한 관심사에 대해 소소한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다.
많은 공감을 얻은 게시물은 일일·주간·월간 베스트 카테고리에 등록돼 더 많은 사용자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고 사용자간 일대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쪽지 기능이 제공된다.
정상길 인크로스 콘텐츠사업본부장은 “블라블라는 모든 남녀의 관심사인 연애와 사랑뿐만 아니라 TV/스타, 음악/영화, 게임, 맛집, 학교/직장 등 다양한 일화와 얽힌 이야기를 나누고 공유할 수 있는 모바일 앱 공간”이라며 “기존에 ‘이성에 관한 고찰’과 ‘혈액형에 관한 고찰’을 사용했던 회원들도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계정 그대로 ‘블라블라’ 앱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